[CES 2018] 오르페오 사운드웍스, 블루투스이어폰 마스(Mars) 선봬

이은실 기자

January 09th, 2018

오르페오 사운드웍스는 1월 7일(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8 Unveiled’에 참가해 신개념 이어폰 마스(Mars)를 소개했다.

오르페오 사운드웍스는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의 청취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2016 년에 설립된 엔지니어링 중심의 연구 개발 회사다. 이들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블루투스 이어폰과 통신, 자동차, 유통, 항공기 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이어폰을 ODM 방식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최근 IoT 시장의 빠른 성장에 맞춰  화면터치 방식이 아닌 음성인식 제어 방식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CES 2018 Unveiled’에서 선보인 마스(Mars)는 네이버 라인과 공동개발 했으며, 실시간 자동통역 기능을 갖고 있다. 언어가 다른 두 사람이 대화를 하면 이어폰에서 즉시 통역이 돼 통역된 언어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별도의 기기 없이 마스만으로 원활한 의사소통을 즐길 수 있다.

link: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382992&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